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5일 청송군종합문화복지타운 일원에서  “놀.이.터 대한민국! 어린이가 행복한 청송!”이란 슬로건 아래 제97회 어린이날 걷기대회 및 놀이한마당 대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송청년회의소(회장 김재철)에서 주관하고 청송군, 청송군의회, 청송교육지원청, 청송경찰서,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 등의 후원으로 가족중심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자들이 지역에 머무를 수 있도록 신나고, 재미있고,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식전행사로 가족걷기대회(군민운동장 → 망미정  → 종합문화복지타운)가 개최되고, 이어서 무대공연 및 이벤트 행사로 안동MBC 합창단 공연, 마술공연, 태권도시범, 댄스공연 등이 이어지며, 특히 행운권 추첨을 통해 행사장에 참석한 모든 어린이들이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

또한 부대행사로 에어바운스놀이, 물총서바이벌, 슬라임카페 등 지역의 22개 기관 및 단체의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정의 화목과 가족 간의 사랑을 한 층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 어린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