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자원봉사센터-인천공항오션사이드호텔, 봉사자의 자긍심 고취와 지역경제 활성화 MOU  
상태바
중구자원봉사센터-인천공항오션사이드호텔, 봉사자의 자긍심 고취와 지역경제 활성화 MOU  
  • 원웅 기자
  • 승인 2020.09.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배동수)는 인천공항오션사이드호텔(대표 박찬우)과 11일 자원봉사자의 자긍심 고취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자증 소지자 대상 호텔 객실 30% 및 방태막국수 10% 할인 적용 ▲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한 워크숍(교육·행사) 장소 대여 ▲호텔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참여 ▲ 할인가맹점 홍보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인천공항오션사이드호텔 박찬우 대표는“호텔에서는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플루건을 사용하여 전 객실과 모든 공간을 소독하고 있다”라며,“자원봉사활동에 애쓰시는 봉사자들에게 안전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허연희 대리는“지역 내 기업체와 협약을 체결해 자원봉사활성화 및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또한, 우수봉사자가 이용 가능한 할인가맹점 업체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센터에 등록된 할인가맹점 업체는 홈페이지(www.junggu1365.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