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안양시민여러분!

저의 승리는 위대한 안양시민의 승리 입니다. 위대한 안양시민은 ‘중단없는 안양발전’을 선택해주셨습니다. 저를 지 지해 주시고 선택해 주신 안양시민여러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거 기간 내내 경쟁을 펼친 국민의 힘 김필여후보님께 수고 많으셨다는 말 씀과 함께, 안양시의 발전을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의견을 나누겠습니다. 존경하는 안양시민여러분!

저 최대호는 이번 선거과정에서 시민 들과 약속한 공약을 확실히 이행하겠습 니다.

“오직 시민행복과 안양발전만 바라보 겠습니다.”

4년 뒤의 안양은 동안과 만안의 ‘균형 발전’을 넘어서 ‘동반성장’으로 비전을 만들고 큰 틀에서 안양 전체가 새롭게 거듭날 것입니다. 안양시청 이전을 통한 행정도시의 완성.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현 안양시청 부지에 대기업 유치를 통 한 경제도시 완성. 반드시 이뤄내겠습니 다. 안양교도소 이전을 통한 문화,교육, 녹색도시 완성.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안양시민여러분!

평촌은 활력있고 생산적인 ‘명품신도 시’로 재 탄생할 것입니다. 안양의 미래 신성장 동력인 박달동 일원은 친환경 첨단 스마트시티로 거듭 날 것입니다. 인천지하철 2호선·광명시흥선·위례 과천선·서울 서부선 안양 연장으로 ‘모 든 길은 안양으로 통한다’는 말이 현실 이 되는 광역철도망까지 완성되면 만 안·동안의 지역균형발전이라는 단어는 더 이상 꺼낼 필요가 없게 될 겁니다. 사랑하는 안양시민여러분! 쉽지만 않은 경주였습니다. 힘든 선거 였습니다. 여러 타 지역 선거결과에서 보듯이 이번 선거는 우리 더불어민주당 이 대선 패배이후 3개여월만에 치루어 진 선거로 민심을 얻기에는 너무도 짧 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러한 힘든 여건 에서도 현명한 우리 안양시민은 ‘중단없 는 안양발전’과‘시작도 최대호. 마무리 도 최대호’를 선택해 주셨습니다. 소중 한 시민의 선택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 습니다.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받아들이 겠습니다.

진행 중인 역점사업을 잘 마무리하고 안양의 미래를 바꿀 크고 작은 사업을 잘 설계하고 최종 완성을 위하여 최선 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안양시민여러분! 해질녘 안 양천변,학의천변을 걸어보신 적 있으십 니까. 천진난만한 아이의 손을 잡은 엄 마와 아빠가 아무 걱정없는 편안한 표 정으로 한가로이 산책로를 걷는 모습을 종종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주 평화로워 보이죠. 바로 저 최대 호가 꿈꾸는 안양다운, ‘안양한’ 모습입 니다. 저 최대호의 정치는 오직 ‘안양시 민’입니다. 최대호의 행정도 ‘안양시민 을 위해’입니다. 시민과의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끝으로, 늘 옆에서 저에게 고언을 주 시는 언론인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세 분 국회의원실의 보좌관여러분과저와 함께 저의 선거캠프에서 밤낮으로 수고 많이 해주신 캠프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자원봉사자 여러분. 수고 많이하셨습니 다. 고맙습니다.

늘 옆에서 든든한 동반자가 한때는 멘 토가 되어준 아내와 가족에게도 고맙다 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모두 행복한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수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