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체육회, 새롭게 거듭난다
상태바
김천시체육회, 새롭게 거듭난다
  • 수도일보
  • 승인 2018.12.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정상 상임부회장, 김성준 사무국장 등 임원 42명 임명

김천시체육회는 지난 17일 시청 강당에서 2018 김천시체육회 임시 이사회를 개최하여 체육회 집행부를 이끌어갈 신임 부회장 11명, 이사 31명을 임명하였다.  

임명장 수여에 이어 열린 임시 이사회에서는 사무국장 임명 동의 건과 각종 당면 현안 사항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이로써, 김천시체육회는 김충섭 회장을 중심으로 상임부회장, 부회장 12명, 이사 32명, 감사 2명 모두 48명으로 구성되어 진용을 갖추게 되었다.

특히, 새로이 구성된 체육회 임원들은 정치적 성향과는 관계없는 평소 체육에 대한 관심과 열정 그리고 능력과 품성을 갖춘 인물 위주로 발탁하여, 시민 통합과 화합의 본보기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임부회장으로 임명된 황정상 (주)테스크 대표는 봉사활동과 사회단체 후원 등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체육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높은 인물로 정평이 나있고,

사무국장에는 오랫동안 체육회 업무를 맡아온 엘리트체육 분야의 베테랑, 체육회 김성준 부장을 발탁하여 업무의 연속성이 유지되도록 배려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충섭 체육회장은 인사말에서 “선배 체육인들과 시민들이 이룩한 스포츠중심도시의 반석위에 저와 신임 임원들께서 돌을 하나하나씩 쌓아가는 마음으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야하겠다.”고 요청하였고 

또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체육회에 대해 “비온 뒤에 땅이 굳듯 한걸음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고,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체육회로 거듭나도록 다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며 개혁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내비췄다.

황정상 상임부회장은 “민선 7기 시정목표인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에 걸맞게 시민과 소통하고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체육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 또한, 체육회 종목단체별 회장님들과 화합하여 체육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