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스프링 페스타./W컨셉 제공
W컨셉 스프링 페스타./W컨셉 제공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봄 최대 행사 '스프링 페스타(Spring Festa)'를 열고 패션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스프링 페스타는 입점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봄 시즌 상품을 높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W컨셉의 대표적인 시즌 행사다.

W컨셉은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스프링 페스타'를 열고, 봄?여름(SS)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복 트렌드에 맞춘 의류 상품부터 백, 슈즈, 액세서리,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올 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90's 미니멀리즘 ▲긱시크 ▲SS컬러트렌드 ▲보부상 빅백 ▲플랫슈즈 등 5개 키워드를 선정하고 스타일링 아이템을 추천한다.

스프링 페스타는 일주일 단위로 1, 2차에 걸쳐 열리며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차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로 W컨셉 인기 브랜드 ▲모한 ▲아르카익 ▲틸아이다이 ▲프론트로우 ▲더티스 등에서 출시하는 봄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2차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리며 ▲앤유 ▲하시 ▲우이 ▲오떼뜨 등이 참여한다.

W컨셉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300여 개 브랜드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20% 할인쿠폰' 5장을 발급한다.

저작권자 © 수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