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 면세점에 화장품·향수 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뉴시스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 면세점에 화장품·향수 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뉴시스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 면세점에 화장품·향수 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제1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93개 브랜드 규모의 화장품·향수 매장으로, 코로나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가심비 향기 뷰티템' 브랜드와 트렌디한 신규 브랜드로 구성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와 상품들도 있다.

펜할리곤스, 라티잔 퍼퓨머,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논픽션 등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의 생생함을 담아 인기가 높은 '라티잔 퍼퓨머'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아시아 최초의 공항 면세점을 단독으로 오픈했으며, 규정되지 않는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향 브랜드 '탬버린즈' 또한 공항 최초로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K뷰티 인기 브랜드 '논픽션'은 트래블 세트 상품을 면세 최초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출시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화장품·향수 매장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과 신라베어 키링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수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