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성시여성가족청년재단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고용유지지원사업인 스타트 커리어(재직 여성의 경력유지) 참여자를 오는 3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트커리어 프로그램은 총 3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차는 4월6일 나만의 립스틱 만들기 2회차 4월 13일 마음챙김 아로마테라피(디퓨처만들기) 3회차 4월 20일 피크닉도시락 만들기 등이다.

이와 관련 참가 신청은 회차당 2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1인 1회 참여로 중복신청은 불가하다.

스타트 커리어는 여성고용유지를 목표로 하며 일상의 스트레스와 바쁜 생활에 지친 일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는 커리어 브릿지(경력개발상담) 코칭 커리어 Re디자인 새일(워크숍) 등 다른 여성고용유지를 위한 사업과 연계가 가능하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스타트 커리어를 통해 일하는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재직 여성의 경력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새일센터는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 지정 여성취업전문기관으로 여성의 취.창업을 지원하고 직업교육훈련 집단상담 새일여성인턴 경력유지지원 등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수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