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사무소 개소식 / 한미경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한미경 후보

 

기호 7번 제대로 일할 사람! 시의원은 한미경!

화성시를 새롭게 할 현명한 선택! 시의원은 한미경!이란 캐치프래이즈를 내걸고 화성시의원 보궐선거(가선거구)에 출마한 진보당 한미경 후보가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필승을 다짐하였다.

한 후보의 선거사무 개소식에는 일화 무우사 원로스님 강석찬 화성시민재생에너지발전협동조합 이사장 이준원 화성습지(갯벌) 유네스코세계자연유산 등재 추진을 위한 시민서포터즈 상임대표 이용근 (사)더큰이웃아시아 상임이사 김형삼 민주노총 수원용인오산화성지부 의장 권달주 탈시설장애인당 화성시 전략공천 후보자 이은정 경기자주여성연대 대표 및 지지들이 참석해 필승을 다짐하였다.

특히 최근 야권단일화 경선으로 본 후보 등록을 하지 않은 홍성규 진보당 화성시갑 국회의원 후보도 한미경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한미경 후보는 화성시의 자부심을 세우는 미래 비전을 만들고 싶다며 교육.복지.주거.문화.교통.환경 등 다양한 비전을 제시하였는데 특히 수원군공항 이전을 백지화하고 화성습지 세계자연유산 등재를 추진하는 것 그리고 우리 화성을 3.1독립만세 운동의 성지로 바로 세우는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이어 말을 하기는 쉽다! 하지만 실제로 구현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며 신념과 의지를 가지고 제대로 일할 사람이 필요하다고 역설하고 20년간의 시민사회 활동으로 다져진 저 한미경이 바로 적임자라고 생각한다며 화성시의 새로운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강조하였다.

이날 한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많은 인사들이 참석해 한 후보의 선전을 기원하였는데 윤희숙 진보당 상임대표 강성희 진보당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고 시민사회 장애인 여성 노동자를 대표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권달주 탈시설장애인당 화성시 전략공천 후보자가 축사에 나서 눈길을 끌었는데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공동대표이기도 한 권 후보자는 한미경 후보가 한결같은 분이라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다며 시의원 후보로 나선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이나 반가워 일정도 연기하고 왔다며 서민을 위한 정치 약자를 위한 정치가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라며 한 후보의 지지를 당부하였다.

또한 이날 개소식에는 오카리나 리에또 앙상블에서 아름다운 오카리나 공연을 준비하였고 화성시민사회의 공식 가수로 공인된 김원 청년의 축하 공연으로 자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한편 한미경 후보는 화성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장 화성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거버넌스 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고 현재 화성여성회 대표 전국여성연대 대표 화성민주시민교육네트워크 운영위원 등을 맡고 있으며 이번 선거에서는 돌봄 교육 복지는 넉넉하게! 안전은 촘촘하게! 주민생활은 여유롭게! 교통은 똑똑하게! 등을 공약으로 제시하였다.

 

 

 

 

저작권자 © 수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