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모바일 앱 리뉴얼./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 모바일 앱 리뉴얼./이마트24 제공

편의점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앱 리뉴얼은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메뉴와 서비스를 쉽게 접근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단골점포 설정 기능', 매일 고객들이 많이 찾는 검색어를 보여주는 '인기 검색 상품 기능' 등 고객 관점에서 편의성 강화에 주안점을 두고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

고객들이 상품 및 혜택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을 개편했다.

'스탬프행사'·'구독쿠폰'·'이벤트' 등 고객들이 앱으로 자주 이용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이들을 모두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특히 고물가로 할인 혜택 정보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1+1, 2+1 등 매월 진행하는 정기 행사를 메인 페이지 상단에 노출했다. 고객들은 상품 카테고리별, 1+1, 2+1 등 행사 내용별로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이번 앱 리뉴얼을 통해 이마트24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실시간 매장 재고 확인도 가능하다.

고객들은 모바일앱 내 '재고확인'에서 상품명을 검색하면 자신이 위치한 곳에서 반경 2km내 점포의 재고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예약픽업·바로배달·오늘픽업이 가능한 상품은 메인 페이지에 노출된다.

이마트24는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해 4월 한달 동안 이마트24 모바일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쿠폰 5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들은 ▲500원 할인 ▲배달 1만원 할인 ▲예약픽업 1만원 할인 ▲오늘픽업 1만원 할인 ▲매장전용 99% 할인(최대 5만원) 등 5종의 쿠폰 중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수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